시대에 따라 좋은직업과 좋지 않은직업이 있다 ㅎㅎ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이라는 영화가 있다 , 중학교때 봤다.. ㅎ 
도덕시간에 샘이 틀어줘서 봤는데 잼나든데.. 최근에 비디오테잎을 1000원에 팔길래
아 ~ 싸네.. 하고 안샀다 . -.,- 집에는 vcr이 없다;;  암튼;;


영화내용은 이렇다..
초등학교내에 상당히 꿀은형 엄석대..
전학온 주인공은 항상 어더터지기만하고 착하고 의리있는 사람으로나온다.
엄석대가 삥뜻고 , 여자화장실 몰래 보고 상황?보고를 하게하는등 ...
그러다 샘한테 딱걸린다.. 올드보이한테 딱걸린거다~! 민식이형한테..-0-;


결국 석대는 도망가고 그럭저럭 시간이 흘러 흘러 선생님의 장례식에 동창들이 모여드는데..
한없이 착하고 엄석대에게 의리를끝까지 지켰던 주인공이.. 나이를먹고.. 국회의원이 되어 돌아온다;; ㅡ., ㅡ;; 중요한거는.. 주인공친구중에 바보같은녀석이 하나 있드랬다 그녀석은 시골에남아 지극히 평범하게 살아가고 있었다. 
아이들이 어릴때는 이승만 정권.. 그당시 국회의원이라면 국회의원이라면 여러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직업이었다.. 하지만 아이들이 컸을때의 국회의원은 국민들의 욕을 먹던말던 자기배채우기바뻐하던시절이라 윤리적?으로 좋지 않은 직업이었던것이다
사람은 누구나 변한다. 시간과함께;

사람은 누구나 시간에 따라서 어떤직업이던 어떤삶이던 살수있다고 본다.
하지만 무엇을하던지 자신을 속이고, 또한 남을 속이는 삶을 살아간다면 좀 씁쓸하지 않은가..
사람은 누구나 변한다. 오늘에 친구가 내일에 적이되고, 오늘의 원수가 내일 사돈이 되는(로미오와줄리엣;;) 그런세상에 살고있는것이다..

막장 국회 의원들이나.. 검찰 중수부나 지금은 검찰 중수부의 파워가 쎄고 국회의원들 뒤캐내고 조사도하고 한다. 막장회원들역시 중수부에 비리며 임기후 여기저기 한자리씩 하는거.. 밸이 꼴릴수도 있다 , 그려 그 영감탱이들 지금 서로 아주상극의 대립관계라 싸운다.
하지만 지들한테 이익이 될일이라면 한순간에 악수하고 뽀뽀하고 좋아질사이다..한마디로 쑈하는거라고 생각이든다.
제발 씨잘땍없는데 궁민들 관심끌어서, 정작 중요한일들 눈가리고 아웅하게 하는짓 않하길 바랄뿐이다. (욕하고싶은데 글쓰다 타이밍 노쳤다..욕하고 그만 쓸랜다..)
중수부+막장국회으원들 노~올~~고~~들~~있~~네~~
놀지만말고 울동네 연쇄털이범검거하고~ 6월중에 서민관련 의결안이나 언능 처리해라~!!!!
먼소리한겨.ㅡ.,ㅡ;

뽀나쓰 막장국회

+ Recent posts